ProductsStoreCommunitySupportPressAbout UsContact Us
Sling Media
Slingbox 설치 후에 디지털 케이블 또는 케이블 모뎀이 작동하지 않는다

Slingbox 설치 후,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거나 디지털 케이블이 더 이상 동작하지 않으면 (예를 들어, 프로그램별 유료 시청 (pay-per-view) 기능이 작동하지 않거나 특별 채널에도 더 이상 접근할 수 없는 경우), 디지털 TV신호를 전달하고 인터넷을 가능하게 하는 동축 케이블과 Slingbox사이의 접속하는 방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Slingbox PRO와 Slingbox Tuner의 동축 포트는 한 방향으로만 케이블 신호를 전송합니다. 따라서 Slingbox 후면 단자에 케이블을 연결하더라도 케이블 회사에 배선을 통해서 신호를 반송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벽에서 나와 Slingbox PRO나 Slingbox Tuner를 통해서 케이블 모뎀이나 디지털 케이블 셋톱 박스로 들어가는 케이블이 있다면, 케이블 모뎀과 디지털 셋톱 박스는 기능을 제대로 발휘하기 위해서 케이블 회사로 신호를 반송해야 하지만, 일반적으로 여기에 연결된 최종 장치는 정상 작동을 못하게 됩니다.


해결책은 Slingbox와 함께 제공되는 동축 케이블 분배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케이블을 분배기로 나누고, 한 쪽은 Slingbox에 다른 한 쪽은 모뎀이나 셋톱 박스에 접속시키면, 모든 장치는 원활하게 작동할 것입니다.